본문 바로가기

2018/10

트롱이 하체부식 무상수리 본 블로그는 PC 모니터 사용을 권장합니다. 트롱이 하체부식 무상수리트롱이 하체부식을 완벽하게 수리하고 왔습니다.부식이 보이는 모든 하체 부품을 교체한 것이니 새로운 하체를 받아들인거죠..^^ 언제 퍼질지 모르겠지만, 그때까지 트롱이와 멋진 차박 여행 추억 만들어야겠습니다.. If you think it's a good posting, please press the heart icon..
육백마지기 차박 본 블로그는 PC 모니터 사용을 권장합니다. 육백마지기 차박두번째 차박은 육백마지기였습니다. 차박이나 비박하는 분들께는 성지와도 같은 곳이라고 하더군요.. 무식하고 모르면 용감하다고 아무런 준비도 없이 일단 트롱이 끌고 육백마지에 다녀왔습니다.. 하지만 큰 문제 없이 즐겁게 눈 호강하고 왔습니다. If you think it's a good posting, please press the heart icon..
트롱이 타고 속초 당일치기 본 블로그는 PC 모니터 사용을 권장합니다. 트롱이 타고 속초 당일치기연차를 낸 오늘 햇살군을 트롱이에 태우고 아침 일찍 속초에 다녀왔습니다. 태풍이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라 출발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했지만 햇살군에게는 바다라는 곳을 처음 볼 수 있는 기회였고 모래사장에서 맘껏 뛰어놀 수 있어서 의미 있었습니다. If you think it's good posting, please press the heart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