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 자동차

트롱이 하체 부식과 여러가지 점검

본 블로그는 PC 모니터 사용을 권장합니다.



트롱이 하체 부식과 여러가지 점검


뭔가 여행을 함께한다는 점에서 단순한 차량이 아닌 그 무엇인가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차박 차량에 트롱이라는 나름 귀여운 이름을 지었습니다.  앞으로는 트롱이로..~~  


차량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가 필요해 가입한 차량 카페에서 알게 된 사실인데, 트라제XG 차량은 하부 부식이 굉장히 심하다는 것이였습니다.  그래서 제작사인 현대자동차에서도 이 부분을 인지하고 동일 차량 하부 부식에 대해서는 기간 제약없이 무상수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정비센터로 가기로 하고, 카페에서 추천했던 - 집에서 가까운 현대 서비스센터를 찾아 트롱이를 아침 일찍 끌고 갔습니다.


도착해서 접수하고 리프트에 올려 담당 엔지니어분과 함께 점검하면서 이것저것 설명을 들었습니다.

2000년식이라는 점을 감안해도 하부 상태는 상당히 양호한 편이였지만, 역시나 프레임과 트레일링 암에 작은 구멍이 녹으로 인해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다행히 심하지는 않은 상태였지만, 모두 싹 교체 수리를 하기로 하고 26일날 재입고 시켜 수리를 진행하기로 하고 돌아왔습니다.


다음주에 좀 더 단단해진 하체로 돌아 올 트롱이를 기대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스캐너로 시스템 전체 점검을 했습니다.  크리티컬하지 않은 부분 2가지 정도가 나왔는데, 일단 운행에는 문제가 없는 부분이여서 지켜보기로 하고 돌아왔습니다.






If you think it's a good posting, please press the heart icon..





'차박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롱이 평탄화  (0) 2018.11.03
트롱이 하체부식 무상수리  (0) 2018.10.21
붕붕이 삼형제  (0) 2018.09.23
차박용 차량 등록했습니다.  (0) 2018.09.22
차박용 차량 준비 중  (0) 2017.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