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 자동차

차박용 차량 등록했습니다.

본 블로그는 PC 모니터 사용을 권장합니다.



차박용 차량 등록했습니다.


참 신기합니다.


제가 차박을 하겠다고 차박 블로그를 개설하고서 첫 포스팅을 남긴지 정확히 1년이 흘렀습니다..(사실 저도 놀랬습니다.  정확히 1년전에 차를 보러 간다는 글을 올렸더군요.. ㅋ)


1년이라는 시간이 걸려 최종적으로 차박용으로 선정한 차량은 트라제XG LPG 9인승 차량입니다.

개인적으로 아는 지인분이 18년동안 주행하던 차량을 최근에 에쿠스로 바꾸면서 제가 저렴하게 업어오게 된 것입니다.


18년동안 한번도 바뀐적 없는 서울 지역 번호판.. 마지막으로 차량에서 떼어내기전에 기념으로 사진을 찍어뒀습니다.




탈부착을 제가 직접 하려고 했는데, 비오는 날이고 공구를 준비하지 않아 대행료 3000원 드리고 처리했습니다.


새로운 번호판을 단 차량입니다.



번호판을 바꾸고 산책도 할 겸해서 근처 공원으로 갔는데, 가는 길에 집에  보관하던 캠핑용 장비들을 일부 트라제에 옮겨싣고 기념 사진 한장 남겼습니다.



저는 가능한 스텔스 모드 차박을 기본으로 할것이기 때문에, 모든 짐과 장비는 간소화하고 단순화 할 예정입니다.

앞서 캠핑이란걸 관심있어 하지도, 좋아하지도 않았기에 준비도 덜 되어있고, 장비도 많지 않습니다.. 기회가 한두번 생길때마다 경험하면서 어떤게 더 필요하고 필요없는지를 다시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놈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보겠습니다.  언제까지 함께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놈에 심장이 다할때까지만이라도요..  






If you think it's a good posting, please press the heart icon..




'차박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롱이 평탄화  (0) 2018.11.03
트롱이 하체부식 무상수리  (0) 2018.10.21
붕붕이 삼형제  (0) 2018.09.23
트롱이 하체 부식과 여러가지 점검  (0) 2018.09.22
차박용 차량 준비 중  (0) 2017.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