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 자동차

트롱이 평탄화

본 블로그는 PC 모니터 사용을 권장합니다.



트롱이(트라제) 평탄화


차박을 하려고 준비하는 많은분들이 고민하는 부분이 바로 차량 평탄화인 것 같습니다.  저도 이 부분 때문에 여러가지 고민했었는데 결국엔 이 방법으로 평탄화를 정했습니다.


먼저 목공소에 들러 평탄화용 나무 합판을 구매했습니다.

미리 줄자를 이용해 2열 3열을 모두 뒤로 눞힌 후 가로 세로 사이즈를 측정하고 평소에는 목판을 한쪽에 몰아놓고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3등분으로 잘라달라고 했습니다.   


이런식으로 평소에는 이동합니다.


얼마나 오래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집에와서 바니쉬를 발라 확실하게 말렸습니다.


바니쉬가 마른 후 제대로 된 평탄화가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지하 주차장으로 이동 후 실제 2열 3열 시트를 뒤로 젖힌 후 목판재를 올려봤더니 아래 사진처럼 2열 시트 엉덩이 부분에 공간이 꽤나 떠서 임시로 베게를 이용해서 받쳤습니다.


어느정도 확인후에 약간 남아있는 바니쉬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트롱이 위에 올려놓고 24시간 동안 더 말렸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정보를 알려드리면, 바니쉬를 작업하실 분들은 바니쉬 구매시 꼭 수성 바니쉬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유성 바니쉬는 수성보다 냄새가 더 강하고 몸에도 약간 안좋을 수 있으니 수성 제품으로 구매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최종적으로 3개의 합판을 펼쳐놓으면 이런식으로 평탄화를 할 수 있습니다.






If you think it's a good posting, please press the heart icon..



'차박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롱이 하체부식 무상수리  (0) 2018.10.21
붕붕이 삼형제  (0) 2018.09.23
트롱이 하체 부식과 여러가지 점검  (0) 2018.09.22
차박용 차량 등록했습니다.  (0) 2018.09.22
차박용 차량 준비 중  (0) 2017.09.21